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인천병무청, 지역 축제장에서 병무홍보 행사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행사에서 부스 운영
기사입력: 2018/10/06 [09:0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천병무지청(청장 김대년)은 인천의 대표적인 문화축제인 ‘2018 인천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장에서 병무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현장 홍보에 나섰다.

 

▲     © 김학승

 

  이번 행사는 병무청에서는 매월 진행하는 ‘병무홍보 주간’에 더하여 지역사회와 소통·공감 실현과 병무홍보 효과 제고를 위해 기획된 것이다. 축제 기간(‘18. 10. 5. ~ 10. 14.) 중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인천병무지청 직원들은 행사장에 마련된 부스에서 병무청의 주요 정책을 소개하며 안내문과 홍보물품을 배포하고, 현재 진행 중인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10. 19. 마감)에 시민들이 동참할 것을 홍보하였다.

 

  또한, 국민 중심 편익 제고를 위한 ‘병무행정 제도 개선 국민 아이디어’ 접수 창구를 운영하여 국민 참여와 소통을 도모하였으며, 자신의 이름 또는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나만의 군번줄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많은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김대년 인천병무지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모이는 장소를 찾아 국민과 소통하는 병무행정 구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병역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시민기자 김주영.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