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인천교구, ‘2018 천지인 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 성황리에 마쳐
기사입력: 2018/11/04 [18: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인천교구(교구장 진인성)는 3일 인천교구 대성전에서 ‘2018 천지인 참부모 효정 천주축복식’을 각계인사, 지역 노인회장, 시민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     © 김학승

 

  하근수 전 국회의원의 축사에 이어, 진인성 교구장은 참가정 강의(사진)를 통해 “축복식은 경천애인의 평화사상 아래서, 부모님께 효도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의 ‘효정(孝情) 문화’ 회복을 위한 참가정실천 운동”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집안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家和萬事成)’라는 말씀처럼 ‘순결한 사랑.행복한 가정.평화스러운 세상’을 지향하는 효정 참가정실천운동본부 인천시본부(본부장 진인성)는 이날 ‘2018 孝情 축복식과 참가정 희망 전진대회’에서 축복식은 진인성 본부장 내외 주례로 축하의 큰 박수를 받으며 성료했다./시민기자 노인화.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9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