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종합뉴스 > 인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종합뉴스
인천
더불어민주당 김정식 남구청장 예비후보, “남구 생활체육 저변 확대 위해 노력하겠다”
기사입력: 2018/05/14 [03: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불어민주당 김정식 남구청장 예비후보가 13일 구민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역설했다.

 

▲ 김정식 남구청장 예비후보     © 김학승

 

  김 후보는 오전 10시 남구 용현중학교에서 열린 남사랑 축구연합회 한마음가족대회에 참석해 비가 내리는 궃은 날씨에도 주민들과의 만남을 이어갔다. 그는 “남구의 생활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힘쓰시는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며 “오늘 대회에 참여한 모든 분들이 부상없는 경기를 치룰 수 있도록 안전한 경기 진행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어 김 후보는 남구배드민턴협회장기대회가 열린 송림체육관을 방문 후 이재기 남구줄넘기협회장과 만나 주민 건강 증진을 위해 생활체육이 활성화 되야 한다고 역설했다.

 

  김정식 후보는 “남구에는 대표적인 체육시설이 없어 매번 다른 지역의 시설에서 경기 및 행사를 치루고 있다”며 “국민건강체육시설 완공을 시작으로 남구의 생활체육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더불어민주당 김정식 남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김학승 gkr123456@naver.com 김학승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http://www.hwnews.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광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이전 1/44 다음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